더블유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들의 모습
1. 노윤서(Roh yoonseo)
청순한 눈매에 가려진 강인한 눈빛은 노윤서가 얼마나 다채로운 결을 가진 배우인지를 보여줍니다. 때론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때론 거친 전자음이 그녀를 감싸는 듯 하죠. 앞으로의 모습들이 더욱 궁금해지는 이유입니다.
Roh Yoonseo who has an incredible power in her innocent eyes.
2. 류진(Itzy Ryujin)
내년에 있을 새 앨범과 투어를 준비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식을 향상시킨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에 망설임 없이 함께해 준 있지의 런웨이가 시작됩니다. 잠깐의 순간에도 매혹되는 있지 류진의 영상을 감상하세요.
You’ll be captivated by Ryu Jin’s charm in a fleeting moment!
3. 예지(Itzy Yeji)
차갑고 날카로워 보이는 눈매, 그 뒤에는 단단하지만 섬세한 리더의 내면이 감춰져 있다는 걸 우리 모두는 알고 있죠. 있지 예지의 시간을 만끽하세요.
Behind the sharp eyes, leader Yeji‘s strong yet delicate inner herself.
4. 유나(Itzy Yuna)
바닥 한 면을 큼직하게 장식한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작품 위를 걷는 있지의 유나입니다. 수줍은 듯 웃다가도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죠.
ITZY’s Yuna walks on the artwork of Maurizio Cattelan, which boldly decorates the floor.
- 영상
- STUDIO GA.ZE
- 촬영
- 박건희
- 조명
- 오성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