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에 아랑곳 않는 레이스

진정아

레이스는 겨울에 입어야 제 맛! 올 겨울 레이스를 입는 방법

영하에 레이스가 무슨 말이냐고요? 하지만 레이스는 올 겨울 힙한 디자이너들이 사랑하는 소재 중 하나입니다. 요즘 MZ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기마구아스(Gimaguas)’는 무려 가을/겨울 컬렉션에 레이스 톱을 내놓았고, 제니가 무한 애정을 보냈던 ‘샌디 리앙(Sandy Liang)’은 곧 발매 될 크루즈 컬렉션 티저에 마찬가지로 레이스 소재가 더해진 톱을 공개했습니다.

그럼 올 겨울 레이스 활용법을 난이도 별로 알아볼까요?

STEP 1. 레이스 스타킹

패션 인플루언서 사샤는 포멀한 화이트 코트에 레이스 스타킹, 어그를 더했습니다. 아무 무늬 없는 단색 스타킹보다 훨씬 더 룩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죠? 올 겨울 어차피 얇은 스타킹을 신을 거라면, 과감하게 레이스 스타킹에 도전해보세요.

STEP 2. 레이스 스커트

또 다른 패션 인플루언서 니나는 레이스 소재의 스커트를 선택했습니다. 캐주얼한 티셔츠에 더해 완벽한 믹스 앤 매치룩을 구사했죠. 다가오는 연말 모임에 니나처럼 입고 퍼코트만 더한다면 뻔하지 않는 연말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을거에요.

STEP 3. 레이스 드레스

용기있는 자, 도전하라! 가장 난이도 상에 해당하는 레이스 드레스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이스 소재로 도전정신이 필요한 룩이지만 새틴 소재 못지 않게 드레시하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죠!

사진
Instagram @gimaguas, @sandyliang, @ninauc, @sasha__fuks, @mathildegoeh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