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들의 모습
1. 김민하(Kim minha)
귀여운 흰 드레스를 입고 밝은 미소를 활짝. 걸음 걸이마다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나오는 배우 김민하입니다.
Kim Minha even makes the air around her lovely.
2. 김영대(Kim youngdae)
<낮에 뜨는 달>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을 배우 김영대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귀한 발걸음을 해주었습니다. 애절한 로맨스를 펼치는 드라마 속 눈빛과는 또 다른 모습이죠?
Never seen him like that in <Moon In The Day>, right?
3. 이재욱(Lee jaewook)
섬세함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배우 이재욱. 작년에 이어 올해도, 그를 겨울의 문턱에서 만났습니다. 그의 깊고 따듯한 눈빛을 여러분도 느껴보세요.
Lee Jae Wook makes us get carried away!
4. 김연아(Kim yuna)
유일무이한 독보적 존재의 등장! 여전히 아름다운 빛을 발하는 연느, 김연아가 걸어옵니다. 여왕의 위엄으로!
Yuna Kim, the Queen!
5.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성한빈(Zerobaseone Kim jiwoong, Sung hanbin)
데뷔 4개월만에 신인상 3관왕 달성. 해가 갈수록 높아지는 케이팝 위상의 중심에, 올해는 제로베이스원이 있었죠. 김지웅과 성한빈이 발을 맞춥니다.
What is 4+4? ZB1 Kim Jiwoong and Sung Hanbin ate that up!
6. 제로베이스원 장하오(Zerobaseone Zhanghao)
Crush me! 조심하세요, 방심한 사이에 빠져들 수 있으니! 제 18회 유방암인식향상캠페인에 뜻을 함께한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입니다.
ZB1 Zhang Hao literally ‘crushed me’!
- 영상
- STUDIO GA.ZE
- 촬영
- 박건희
- 조명
- 오성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