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겨울밤을 유영하는 향기 아이템들
빛으로 일렁이는 센티드 캔들과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향수, 온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보디 오일까지. 고요한 겨울밤을 유영하는 향기 아이템.
1. Officine Universelle Buly
레비지날 앙브르 드 마다가스카르 우유로 피부를 가꾸던 고대 이집트의 미용법에서 착안한 보디로션. 재스민, 만다린, 앰버가 어우러진 파우더리한 잔향이 온몸을 부드럽게 감싼다. 190ml, 8만9천원.
2. Ex Nihilo
플뢰르 나르코티끄 오 드 퍼퓸 브랜드 10주년을 상징하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한정판 향수. 산뜻한 과일 향을 필두로 풍성한 피어니 꽃 향이 고상한 깊이를 더한다. 100ml, 43만원.
3. Nonfiction
롱 어텀 룸 스프레이 공간에 아름다움을 더한다는 공통점으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과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이 협업했다. 오크와 메이플, 가죽 향이 차분한 사색의 시간으로 안내한다. 150ml, 6만8천원.
4. Decorte
AQ 오 드 퍼퓸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AQ 스킨케어 라인 마니아라면 주목. 주원료인 참파카 꽃 향을 담은 프레시 플로럴 머스키 향수로 우아하고 은은한 향이 꽃봉오리처럼 피어난다. 100ml, 24만7천원대.
5. Chanel
N°5 바디 오일 마릴린 먼로가 잠옷 대신 입고 잔다던 샤넬 N°5 향을 진짜 입을 수 있는 기회. 매혹적인 알데하이드 플로럴 부케 향의 대용량 보디 오일이 촉촉하게 빛나는 보디 피부를 연출해준다. 250ml, 14만6천원.
6. Lancome
이돌 핸드크림 손에서 꽃향기가 솔솔! ‘이돌 르 퍼퓸’의 관능적인 플로럴 향을 휴대가 용이한 핸드크림에 담았다. 시어버터와 로열젤리가 거친 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30ml, 3만2천원.
7. Guerlain
페브 그루망드 살바도르 달리의 초현실주의 그림에서 영감 받아 초콜릿을 표현한 아트 퍼퓸. 카카오 어코드와 스파이시 럼, 장미의 삼중주가 달콤쌉싸래하면서도 관능적이다. 200ml, 70만6천원.
8. Acqua Di Parma
보스코 디퓨저 흰 눈이 소복이 쌓인 겨울 숲에서 맑고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시는 기분! 소나무와 유칼립투스, 시더우드 향이 상쾌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180ml, 15만5천원.
9. Diptyque
캔들 랜턴 & 미모사 캔들 세트 불꽃의 열기로 회전하는 랜턴이 만들어내는 빛과 그림자가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한다. 공간을 화사하게 물들여주는 감미로운 꽃 향. 캔들 190g & 랜턴, 23만6천원.
10. Jo Malone London
오렌지 비터스 코롱 생동감 넘치는 스위트 오렌지, 비터 오렌지에 묵직한 샌들우드를 혼합한 반전 매력 향수. 추운 겨울에 마시는 오렌지 칵테일처럼 따끈하고 씁쓸하다. 100ml, 23만원.
11. Valentino Beauty
도나 본 인 로마 핑크 PP 발렌티노와 팬톤 색채연구소가 명명한 ‘핑크 PP’ 컬러의 보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생기 있는 그린 만다린과 오렌지 블라섬, 달달한 버번 바닐라 향이 로맨틱한 조화를 이룬다. 100ml, 29만5천원대.
12. Gucci Beauty
길티 엘릭서 드 퍼퓸 뿌르 팜므 보랏빛 꽃을 피우는 위스테리아와 달콤한 바닐라 앱솔루트, 통카빈이 절묘하게 배합됐다. 자신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태도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은 이에게 추천. 60ml, 26만3천원.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