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kg 뺀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이어트 식단

진정아

비결은 비건 식단?

며칠 전 새로운 애인인 에단 슬레이터가 출연하는 뮤지컬 ‘스팸어랏’ 오프닝 공연에 참석한 아리아나 그란데. 그런데 부쩍 야윈 그녀의 얼굴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죠. 사실 그녀는 엄청난 ‘유지어터’입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다이어트는 사실 올해 4월 엄청난 화제가 됐었죠.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몇 컷이 팬들 사이에서 ‘너무 지나치게 말랐다’,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는 걱정과 대중들의 지나친 관심,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이 쏟아졌었죠.

“여러분이 ‘건강했다’고 말하는 그 시기에 저는 항우울제를 먹고 있었고, 음식 섭취도 형편없었죠. 사실은 건강하지 않았던 거고, 제 인생에서 가장 별로였던 시기였습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보는 데에는 사람마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몸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좀 더 젠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틱톡 채널을 통해 직접 사람들에게 ‘자신은 건강하다’고 알렸습니다. 오히려 우리가 본 예전 모습이 지금 보다 여러가지 면에서 덜 건강한 상태였다고 덧붙였고요.

지금까지도 그녀가 말하는 건강한 상태를 잘 유지해오고 있는 아리아나. 그럼 도대체 그녀가 살을 뺀 방법은 무엇일까요? 2013년부터 채식을 해 온 그녀는 채식으로 살을 뺐습니다. 아래 식단 처럼요!

아침 : 베리류, 바나나, 아몬드 밀크, 단백질 파우더를 넣은 스무디

간식 : 피넛버터와 사과

점심 : 아보카도, 오이 그리고 당근을 더한 비건 스시

간식 : 견과류 한 봉(Trail mix)

저녁 : 두부, 채소, 현미 볶음

간식 : 그린 쥬스

그 결과 아리아나는 총 25파운드 (약 11.3kg)의 살이 빠졌다고 합니다. 물론 운동도 일주일에 최소 5번은 할 만큼 게을리 하지 않았고요! 올 겨울 빠른 체중 감량이 필요하다면 아리아나의 식단을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
Splash News, Instagram @arianagrand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