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존재감이 느껴지는 프린트의 매력
시선을 강탈하는 힘을 지닌, 프린트 톱. 패턴이 현란하거나 컬러감이 화려할 수록 강렬한 에너지를 풍긴다. 프린트 톱은 캐주얼하면서도 펑키하고 또 유니크한 매력이 특징. 프린트 자체만으로도 화려하기 때문에 미니멀한 다른 아이템들과 믹스해 스타일링 하는 편이 좋다. 범상치 않은 프린트 톱을 입고 등장한 패셔니스타들의 룩을 참고해 우리의 스타일을 단번에 업그레이드 해보자.
화려한 프린트와 컬러가 가미된 캐주얼한 톱으로 포인트를 준 티모시 샬라메. 연한 카키 컬러 팬츠와 네크리스, 캡 그리고 옐로 컬러의 스니커즈까지, 힙스터가 되기 위한 아이템은 모두 갖췄다. 티모시 특유의 미소년스러운 포스와 함께 트렌디한 바이브를 제대로 뿜뿜! (@tchalamet)
생기 있어 보이는 프린트 티셔츠. 폴 클라인은 롤링 스톤의 빨간 입술 로고가 프린트된 빈티지한 톱을 선택해 특유의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강조했다. 펑크적이고 반항아적인 매력을 표현하기에 이만한 패션 아이템도 없다. (@pauljasonklein)
여름에 입던 프린트 반팔 티셔츠를 쌀쌀해진 가을에도 활용하고 싶다면? 긴팔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 매치해보자. 어딘가 모르게 귀여우면서도 제대로 스트리트 캐주얼 느낌의 룩이 완성된다. (@peterfagnoni)
현란한 프린트 티셔츠 한 장만 있으면 스타일에 있어 든든한 조력 아이템이 된다. 화려한 무드가 매력적인 프린트 티셔츠는 어떤 룩에 매치해도 포인트가 된다. 허전하게 느껴질 수 있는 룩에 존재감을 채워줄 프린트 티셔츠로 스타일링의 묘미를 느껴보자. (@huddy)
- 디지털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Splash News,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