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생일 맞아 전세계 아미가 발 벗고 나섰다!

노경언

‘짐토버’ 이벤트 개최

10월 13일 생일을 맞은 BTS 지민을 위해 전세계 아미들이 대대적인 ‘짐토버'(Jimin+October)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일본은 123m 높이의 전면 통유리 관람차 ‘오사카 휠’을 티파니앤코의 글로벌 앰배서더 지민에 맞춰 블루 일루미네이션으로 빛낸다.

싱가포르 쇼핑 거리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313 서머셋’의 건물 외벽과 실내 주 출입구, 메인 아트리움 디지털 화면에도 지민의 생일 축하 영상이 13일 하루 종일 송출되며, 말레이시아에서도 파빌리온과 Fahrenheit88 대형 쇼핑몰 두 곳에서 LED 광고를 송출할 예정!

칠레 팬들은 뉴욕 타임스퀘어를 공략했다. 그들이 만든 지민의 생일 축하 영상은 13일에 맞춰 뉴욕 거리를 물들이고, 페루에서는 생일이 지난 15일에도 세계 최대의 분수 공원인리마 분수공원에서 전시 및 댄스, 게임 등의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한다.

뿐만 아니라 평소 기부를 실천하는 지민을 본받아 ‘Save the Children Indonesia’과 함께 가뭄으로 피해 입은 동부 인도네시아 어린이를 돕는 기부 프로젝트를 펼치는 팬들도 눈에 띈다.

오늘 13일, 전 세계 팬들의 지민에 대한 축하의 마음을 담은 수많은 이벤트와 기부 행렬로 지구촌 곳곳이 들썩이고 있다.

라이언 고슬링이 BTS 지민에게 기타 선물한 이유

BTS 지민, 이정재, 손흥민과 보낸 미친 일주일

꽃처럼 피어나,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과 눈맞춤을?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instagram @j.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