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 딱! 한소희가 즐겨하는 암워머 스타일링

노해나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인 암워머 스타일링 법

낮엔 덥고 밤에는 쌀쌀한 간절기 날씨에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배우 한소희도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종종 사용하는 그것. 바로 2023 핫한 트렌드 중 하나인 발레코어 패션은 물론, 스트리트 룩에도 찰떡인 암워머! 힙한 아이템이라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의외로 베이식한 데일리 룩에도 잘 어울려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한소희의 데일리한 암워머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빅 펜던트 목걸이에 눈이 가는 이유

다양한 디테일의 블랙 톱과 같은 컬러의 블랙 암워머를 매치한 스타일을 종종 볼 수 있는 한소희의 데일리룩. 러블리한 빅 하트 초커나 레드 컬러 크로스 백 같은 액세서리를 매치해 블랙 컬러의 무게감을 덜었다. 아직 낮밤의 온도차를 견디기 힘들다면 한소희처럼 같은 컬러 매치로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톱과 암워머 매치는 어떨까.

약간의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모노톤 혹은 뉴트럴 톤의 암워머를 활용할 것!

2023 빠질 수 없는 트렌드 중 하나인 발레코어도 암워머로 섭렵 가능! 넥라인이 깊게 파인 심플한 티셔츠와 미니 스커트에 카디건을 허리에 걸쳐 여리여리한 발레코어 룩을 연출한 한소희. 발레코어 룩에서 빠질 수 없는 니삭스와 메리제인 슈즈 컬러와 맞춘 암워머로 룩에 힘을 실어줬다.

스페셜한 날 힙한 룩으로 풀착장하고 싶다면 암워머와 드레스가 셋업인 룩을 선택해보자. 빈티지한 레터링과 플라워 패턴이 어우러진 홀터넥 드레스와 암워머를 입은 한소희는 같은 붉은 빛 립 메이크업으로 더욱 매혹적인 룩을 완성했다.

사복 여신 한소희의 레이싱 무드 데일리 룩

BTS 정국과 한소희의 달콤 살벌 커플룩

패션도 한 편의 드라마 같은 한소희

프리랜스 에디터
노해나
사진
한소희 인스타그램 (@xeesoxe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