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더블유 ‘서치 프로젝트 2023’를 위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앨리스로 변신했다
동심 못 잃어!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주인공, 앨리스로 변신했어요. 샬롯틸버리와 디즈니의 한정판 컬렉션을 기념하는 더블유의 ‘서치 프로젝트 2023’를 알리기 위해서죠. 몽상가(Daydreamer) 재질인 앨리스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호기심 많은 동그란 눈매와 사랑스러운 뺨! 팅커벨의 마법 가루처럼 반짝이는 광채를 선사하는 샬롯틸버리의 한정판 제품들로 완성했죠. 크리에이터를 꿈꾸지만 디즈니 캐릭터로 변신하는 메이크오버 영상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 영상을 참고하세요. 엄청난 특전이 기다리고 있는 더블유의 ‘서치 프로젝트 2023’.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 웹사이트(wkorea.com)에서 확인하세요!
✔️샬롯츠 매직 크림
보습과 광채,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는 피부 컨디션 부스터. 50ml, 13만2천원.
✔️할리우드 뷰티 라이트 완드(핑크가즘, 스포트라이트)
블렌딩이 간편한 쿠션 팁으로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하이라이터. 12ml, 5만4천원.
✔️럭셔리 팔레트(비거 브라이터 아이즈 필터)
아이보리 크림, 로즈 골드 등 웨어러블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5.2g, 7만6천원.
✔️핫 립스 2(댄스플로어 프린세스)
촉촉한 새틴 광이 맴도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핑크 베이지 컬러 립스틱. 3.5g, 4만8천원.
모두 Charlotte Tilbury 제품.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뷰티 에디터
- 천나리
- 영상
- Ethan Shin
- 모델
- 조효진
- 스타일리스트
- 김미강
- 헤어
- 케이트(빗앤붓)
- 메이크업
- 원정요(빗앤붓)
- 어시스턴트
- 고희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