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또 같이. 시크한 레더 재킷으로 완성한 커플 룩을 주목하라
똑같은 아이템으로 맞춰 입는 커플 룩은 저리 가라. 입는 이들은 물론이고 또 보는 이들도 괜히 손발이 오그라든다. 올가을 사랑하는 이와 멋스러운 커플 룩을 맞춰 입고 싶다면, 헤일리&저스틴 비버의 스타일리시한 룩을 참고해보자. 오버사이즈의 블랙 레더 재킷으로 맞춰 입은 그들. 제대로 쿨 바이브가 느껴진다. 헤일리 비버는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저스틴 비버는 화이트 슬리브리스를 이너로 매치해 시크한 블랙&화이트 룩을 완성했다. 별다른 아이템 없이 레더 재킷 하나만으로 스타일에 강력한 한 방을 더했다. 그야말로 100점 짜리 커플 룩! 같이 다녀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또 따로 활용해도 제대로 멋스러운 ootd를 완성해준다.
헤일리 비버의 애착템인 레더 봄버 재킷을 저스틴 비버도 즐겨 입는다. 올가을 레더 봄버 재킷과 데님 팬츠,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보자. 잘 산 레더 재킷 하나만 있으면, 유행에 휩쓸리지 않고 간절기마다 두고 두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오버 사이즈 레더 재킷으로 저스틴 비버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룩을 완성했다. 후드, 연한 데님 팬츠, 화이트 스니커즈 등 기본 아이템의 조합으로 힘을 빼고, 여기에 은은한 광택이 도는 레더 재킷을 매치해 트렌디한 한 끗을 살린 룩!
- 디지털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