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모두 느껴지는 특별한 패션 아이템들
미우미우 x 처치스
사람들이 어떤 아이템을 갖고 싶어 하는 지 잘 아는 브랜드 ‘미우미우’. 역시 이번 처치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슈즈도 신고 싶다. 처치스만의 전통성에 미우미우의 자유로운 정신을 불어넣은 브로그 및 더블 몽크스트랩 슈즈. 오리지널 처치스의 모양에서 차용했지만 좀 더 둥글게 디자인된 유광 브러시드 레더와 클래식한 블랙 및 토바토 컬러로 탄생했다. 슈즈의 텅에 장식된 미우미우 로고와 밑창 측면에 양각을 새긴 미우미우 로고, 안창에 인새된 처치스 X 미우미우 로고가 포인트!
비비안 웨스트우드 x 이스트팩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이스트팩의 DNA를 접목한 7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컬렉션.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토성의 귀환’에서 영감 받은 유니크한 프린트를 적용했다. 토성을 강조한 프린트는 신비로운 분위기 뿐만 아니라 환경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영향력을 발산한다. 지속성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숲을 지키고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생태계를 지원하는 자선 단체인 ‘Cool Earth Initiative’를 지원한다.
사카이 X 칼하트
사카이가 워크 웨어를 바탕으로 하는 브랜드 칼하트와 함께 협업한 2023 F/W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칼하트 WIP의 덕 패브릭 재킷과 사카이의 시그니처인 나일론 트윌 원단 및 니트 등을 결합해 매일 입을 수 있는 워크 웨어 스타일의 룩을 만들었다.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영감 받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룩은 궁극적인 유틸리티의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
- 디지털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미우미우, 비비안 웨스트우드, 사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