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이 더 빛나 ! 김나영의 피부 비결은?

천나리

빛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청초한 광채 피부의 비밀

위풍당당한 민낯

보는 이들마저 미소 짓게 만드는 명랑한 표정과 매력적인 주근깨의 소유자 김나영. 그런 그녀와 함께하는 록시땅의 스킨&보디 라인 화보 제안이 왔을 때, 그녀의 아름다운 민낯을 날것 그대로 포착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광채가 우러나오는 맑고 건강한 피부의 비결은 록시땅의 베스트 스킨케어 아이템인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지중해 코르시카섬에서 자라는 이모르뗄은 꺾은 후에도 좀체 시들지 않는 ‘불멸의 꽃’으로 알려져 있다. 록시땅의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은 100% 코르시카산 야생 이모르뗄 씨앗을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해 생산되는데, 에센셜 오일 1L를 얻으려면 무려 1톤의 꽃이 필요하다. 이토록 귀한 원료로 만든 골든 캡슐은 피부에 닿으면 톡톡 터지며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준다.

BEAUTY NOTE

촉촉하고 맑은 ‘속광’이 흐르는 김나영의 피부는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을 얇게 도포해 표현한 것. 그녀의 자연스러운 표정에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향이 느껴진다. L’Occitane 제품.

L’Occitane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30ml 기준 3,000개의 골든 캡슐을 담은 브랜드 No.1 나이트 세럼.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바르는 즉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이모르뗄 수액 복합체가 피부 에너지를 리셋해 빛을 머금은 광채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30ml, 9만5천원대.

매끈하고 탄탄한 보디

여유로운 주말,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보디 크림으로 온몸을 어루만지는 배스 타임만큼 호사스러운 기분이 들 때가 또 있을까? 재빠르게 몸을 헹구는 샤워도 마찬가지다. 선호하는 향의 제품을 사용하면 매일 아침저녁 바쁜 와중에 잠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달달하고 포근한 향으로 힐링 효과를 전하는 ‘샤워템’을 원한다면 록시땅의 아몬드 보디 케어 3종이 어떨까?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은 촉촉한 오일이 물에 닿으면 거품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보습과 클렌징을 동시에 해낸다. ‘아몬드 샤워 스크럽’ 역시 마사지 후 물을 묻히면 거품이 나는 스크럽 제품으로 바쁜 아침에 제격이다. 잘 닦고 벗긴 다음에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할 차례. 아몬드와 호두 추출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아몬드 밀크 컨센트레이트’는 체온에 녹진하게 녹아 피부 깊숙이 스며든다. 물기가 완전히 마르기 전, 제품을 도포해 피부에 밀폐막을 형성하면 보습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된다.

BEAUTY NOTE

아몬드 보디 케어 제품과 함께 포즈를 취한 김나영. 평소 ‘아몬드 샤워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하고,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로 클렌징과 진정 효과를 준 뒤, ‘아몬드 밀크 컨센트레이트’로 보습막을 씌운다는 그녀의 보디 피부가 무척 탄탄하고 건강해 보인다. 모두 L’Occitane 제품.

L’Occitane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 250ml, 3만6천원대.

아몬드 밀크 컨센트레이트 200ml, 7만9천원대.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 250ml, 3만6천원대. 아몬드 샤워 스크럽 200ml, 3만4천원대. 모두 L’Occitane 제품.

L’Occitane 아몬드 모이스쳐라이징 샤워 오일

피부 진정과 세정, 보습을 한 번에! 물에 닿으면 미세한 거품이 생기는 오일-투-버블 타입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코코넛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까지 충전한다. 물을 묻히기 전 제모가 필요한 다리나 겨드랑이 부위에 제모 크림 대신 사용할 수도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250ml, 3만6천원대.

L’Occitane 아몬드 밀크 컨센트레이트

은은한 아몬드 향이 일품! 프로방스산 스위트 아몬드 오일, 아몬드 프로틴, 아몬드 밀크, 호두 추출물 등 나열하기도 벅찬 견과류 속 비타민 E와 오메가-9가 보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기존 제품 대비 26% 더 가벼워진 글라스 패키지로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까지 고려했다. 200ml, 7만9천원대.

L’Occitane 아몬드 샤워 스크럽

아몬드 열매와 밀크, 오일, 껍질까지 모두 담은 아몬드 몽땅 스크럽. 물기 있는 몸에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 뒤, 거품을 내 헹궈내면 거칠고 푸석한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이 매끈하게 제거된다. 200ml, 3만4천원대.

SPONSORED BY L’OCCITANE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신선혜
스타일리스트
정진아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최수일
세트
한송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