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티셔츠는 국내 브랜드 제품이라고?
제니가 리본에 빠졌다. 처음에는 헤어 장식으로 시작해 이제 룩 곳곳에 리본이 등장한다. 콘서트 투어에서 솔로곡 ‘You & Me’ 무대에서 발레리나 룩을 선보이면서 그녀의 리본 사랑은 더욱 커진 듯. 센스 넘치는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리본코어 룩을 선보이고 있는 제니! 그녀가 픽한 아이템을 손민수 하고 싶다면 아래 쇼핑 정보를 눈 여겨 볼 것.
발레리나 룩에서 영감을 받은 솔로곡 ‘You&Me’ 착장들!
리본은 그녀의 룩 곳곳에 숨어있다.
얼마 전 열린 파리 앵콜 콘서트에서는 시몬 로샤(Simone & Rocha)의 리본 장식 튤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비치는 소재는 안에 슬리브리스로 커버했다.
제니가 가장 사랑한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제품이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2023 봄/여름 컬렉션은 리본 일러스트가 주된 테마였는데, 이게 제니 마음에 쏙 들었는지 그녀는 LA에서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슬리브리스 톱을, 도쿄에서는 셔츠와 스커트 세트로 입은 모습이 포착됐다. 마침 슬리브리스 톱은 편집숍 부스토어(Voo Store)에서 할인 중이다.
5월 칸에서도 제니의 리본 사랑은 이어졌다. HBO 드라마 ‘디 아이돌’로 칸을 찾은 그녀는 슈슈통(Shu Shu Tong)의 2023가을/겨울 컬렉션 드레스로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남다른 감각을 가진 제니인만큼 리본을 섹시하게 연출한 모습도 보여줬다. 최근 업로드 된 브이로그에는 의상 피팅을 하며 미스크리앤츠(Miscreants London)의 과감한 드레스도 찰떡으로 소화한 장면이 담겼다.
그녀가 해외 브랜드 만을 고집하는 건 아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거울 셀카’ 속 리본 티셔츠는 국내 브랜드 론론(Ronron)의 제품! 몸에 타이트하게 붙는 베이비 티셔츠로 MZ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 프리랜서 에디터
- 김지은
- 사진
- Instagram, Youtube @Jennierubyjane, Courtesy of Voostore, Miscreants, RonRon, Shushutong, Mythere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