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얼굴을 개운하게 닦아줄 클렌저 6

김가람

끈적끈적 번들번들! 땀과 피지로 가득한 얼굴을 개운하게 닦아줄 클렌저 6

위에서부터

1. Origins 첵스 앤 밸런스 밀키 오일 클렌저
쌀과 아몬드에서 추출한 오일층과 수성층의 이중 포뮬러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잘 섞이도록
흔들어 우윳빛 제형으로 만든 다음 덜어내 천천히 문지르며 노폐물을 지울 것. 150ml, 4만5천원대.

2. Poiret 라 크렘 무쌍뜨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조밀한 거품이 자극 없는 클렌징을 돕는다. 옥수수와 코코넛 등 저자극의 식물 추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다. 110ml, 9만4천원.

3. Bioderma 센시비오 미셀라 클렌징 오일
클렌저 명가 바이오더마의 독자적인 미셀라 기술을 담은 클렌징 오일. 미셀 입자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고 활성 아미노산이 수분을 공급한다. 150ml, 3만2천원.

4. Make Up For Ever 디바인 크림
쿨링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 성분이 개운함을 선사하는 클렌징 크림. 세안 후 얼굴에 10분 정도 도톰하게 도포한 다음 씻어내는 워시오프 마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150ml, 4만6천원.

5. Primera 오가니언스 BR 컴포트 아미노 리치 폼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 식물성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50ml, 2만3천원.

6. Kiehl’s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
모공 개선 효과의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한 가루형 클렌저. 100원 동전 크기만큼 덜어 물과 섞어 쓰면 과잉 피지를 깔끔하게 제거한다. 100g, 4만9천원대.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