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여름 피부를 위한 뷰티템

김가람

­물방울이 톡톡 스며든 듯, 촉촉하고 투명한 여름 피부를 향해.

1. Dior 르 밤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여름에도 쉽게 건조해지는 손등, 팔꿈치, 입술 등에 산뜻한 수분을 부여한다. 디올 오블리크 패턴을 활용한 세련된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50ml, 8만원대.

2. La Prairie 화이트 캐비아 펄 인퓨전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골든 캐비아 미네랄과 생기를 선사하는 캐비아 추출물이 피부 톤을 균일하고 촉촉하게
정돈한다. 은은한 펄을 함유한 비즈 포뮬러가 실키한 젤 형태로 녹아들며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30ml, 104만1천원.

3. Fresh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밸런싱 에멀전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땀으로 넓어진 모공을 조이는
서양톱풀 추출물이 더해져 장미 꽃잎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100ml, 6만3천원대.

4. Swiss Perfection 셀룰라 밸런싱 워터

수시로 들고 다니며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을 즉각 공급하는 스프레이형 토너.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이 모공을 수축하고 자외선으로 인해 급증한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100ml, 14만5천원대.

5. Caudalie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아이크림

비니페린과 카페인 성분이 눈가 탄력과 수분을 회복시킨다. 쿨링 세라믹 애플리케이터로 마사지해 굴곡진 눈가에 크림을 완벽하게 밀착시키면 색소침착을 완화한다. 15ml, 6만2천원

6. Pola B.A 밀크 엔

가볍게 마무리되는 밀크 제형이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에멀션. 줄맨드라미로스마 성분이 깊게 스며들어 탱탱한 피부로 가꾼다. 80ml, 23만3천원.

7. Decorte 비타 드 레브 허벌 컨센트레이트

허브 성분이 과도한 피지로 고통받는 피부를 관리한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에어리한 제형으로, 잦은
세안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150ml, 5만9천원대.

8. Lancome 레네르지 H.P.N. 크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잡티를 완화하고, 루핀씨 추출물이 활기를 부여한다. 부드럽게 펴 바르며 마사지해 흡수력을 높일 것. 50ml, 16만5천원대.

9. Clarins 더블세럼 라이트

강황을 비롯한 21가지 식물 추출물이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개선하고 무너진 피부를 재건한다. 초경량의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마무리가 일품. 50ml, 16만5천원.

10. Santa Maria Novella 아쿠아 디 로즈 세럼

은은한 장미 향과 핑크빛 텍스처가 매력적인 젤 타입 세럼으로 다마스크 장미 꽃수의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30ml, 8만원.

11. Elemis 다이내믹 리서페이싱 브라이트닝 세럼

각질 제거 성분과 붉은토끼풀꽃 추출물, 비타민 C 수용성 유도체의 조합이 항산화 효능을 발휘해 건강한
생기를 부여한다. 피부 톤이 맑고 고르게 정리됨은 물론, 보습력도 뛰어나다. 30ml, 17만원.

12. Belif 프라블럼 솔루션 비건 에센스

여드름 케어에 효과적인 허브와 티트리 추출물을 담았다. 시럽처럼 가벼운 제형이 피지를 케어해 투명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100ml, 5만원.

13. Estee Lauder 뉴트리셔스 멜팅 소프트 크림 마스크

레드 알게 발효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코코넛 워터와 해초 추출물이 유분을 케어한다. 번들거림 없이 사르르 녹아드는 수분 크림으로 지성 피부에 추천한다. 50ml, 9만6천원.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정요셉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