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도, 헤일리도, 데님 버뮤다 팬츠로 정했다.
최근 파파라치에서 자주 보이는 헤일리 비버의 패션 아이템은? 바로 베이식한 크롭 티셔츠 한 장만 매치해도 쿨 해 보이는 마법 같은 아이템 데님 버뮤다 팬츠! 루스한 데님 와이드 팬츠가 아무리 트렌드일지라도 한 여름 무더위에 열기 가득해지는 데님 팬츠를 입는 것이 쉽지 않을 테니 긴 바지는 잠시 내려놓고 데님 소재 버뮤다 팬츠 스타일링으로 여름을 시작해볼 것.
헤일리 비버
운동 매니아 답게 로우 라이즈를 선택해 은근 슬쩍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는 것이 헤일리만의 스타일링 포인트! 이제 헤일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이 되어버린 베이스볼 캡과 골드 주얼리가 페미닌한 자카드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과 잘 어울린다. 화이트 데님 버뮤다 팬츠는 블랙 & 화이트 컨셉으로 모던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벨라 하디드
과한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벨라처럼 얇은 린넨 셔츠를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화이트 데님 팬츠에 블랙 컬러 셔츠와 벨트, 부츠까지 컬러를 통일해 시크하다. 셔츠는 단추 하나 정도 잠궈 실루엣을 만들어 주는 것이 포인트.
루비 린
로우 라이즈 데님 버뮤다 팬츠는 역시 복근을 드러내야 제 맛! 카키 컬러 크롭 셔츠와 블랙 톱을 레이어드 해 은근 슬쩍 복근을 드러낸 루비 린. 업 헤어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헤어 밴드, 패션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리본 장식 펌프스와 삭스 매치가 사랑스럽다. (@rubylyn_)
올리비아 허스트
데님 아이템에서 청청 패션은 빼놓을 수 없는 일. 같은 컬러의 데님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를 셋업으로 매치한 올리비아는 화이트 삭스와 스니커즈를 함께 스타일링 해 스포티한 룩을 연출했다. 오리지널 블루 데님 소재가 가진 무거운 느낌을 옐로 컬러 백과 실버 네크리스로 가볍게 톤 업!(@_olhirst__)
리손 세블린
데님 팬츠는 너무 캐주얼 하다고? 아니다. 얼마든지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데님 소재의 매력. 평소 모노톤의 미니멀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리손 세블린은 뉴트럴 컬러에서 그 답을 찾았다. 크림 컬러의 데님 버뮤다 팬츠와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 카디건을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연출한 그녀. 베이지와 블랙 투톤 플랫슈즈와 브라운 컬러 토트 백을 함께 매치하니 우아한 휴양지 룩이 완성됐다. (@lisonseb)
라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아일렛 블라우스도 데님 버뮤다 팬츠와 찰떡! 러블리한 아일렛 블라우스와 중성적인 데님 팬츠의 믹스매치로 캐주얼한 에스닉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너도나도 미니백 열풍인 요즘 브라운 컬러 빅 사이즈 숄더백과 빈티지한 워싱 디테일의 부츠를 함께 매치한 라라의 선택이 센스있다. (@lara_bsmnn)
- 프리랜스 에디터
- 노해나
- 사진
-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