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와 함께한 <더블유> Vol. 7 커버를 공개합니다.
초고층 빌딩이 숲처럼 빼곡한 메트로폴리탄 서울의 중심부에서 고요하고 엄숙한 아름다움으로 도시의 묵직한 역사와 전통을 드러내는 경복궁. 그곳에서 신민아가 궁을 거닐었습니다. 그날의 풍경을 이제 만나볼 차례입니다.
Summer Vibes Only! 계절의 시계는 어느덧 여름의 한가운데를 정조준합니다. <더블유> Vol. 7은 뜨거운 만큼 시원한, 짜릿하도록 쾌감 있는 극강의 여름 풍경으로 모두를 초대합니다. 타오르는 태양 아래, 바캉스 룩을 완성시켜줄 서머 드레스는 물론, 바람을 타고 흥과 리듬감을 더해줄 다채로운 여름 룩을 소개합니다.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와 탄탄한 몸을 위한 여름철 뷰티 매뉴얼도 빼놓을 수 없죠. 노출의 계절 필요한 운동법부터 촉촉하고 투명한 여름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빼곡히 담았습니다.
한편 이달 <더블유>가 더욱 특별한 이유! 패션 중심지로서의 서울, 그중에서도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경복궁에서 이정재, 신민아, 아이유, 뉴진스 하니를 만났습니다. 메트로폴리탄 서울의 중심부에서 맺어진, <더블유>와 네 얼굴의 필연적인 만남을 지금 커버 및 화보에서 만나보세요. 나아가 최근 꽃가루 세례를 맞으며 K팝 신에 문을 두드린 보이넥스트도어, 제15회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만난 뮤지션 크리스토퍼, 크리스탈, 뉴진스 다니엘의 화보까지 이제 태양은 가득히, 여름의 한가운데로 딥 다이브할 차례입니다!
- 에디터
- 김민지
- 포토그래퍼
- 윤지용
- 스타일리스트
- 강윤주
- 헤어
- 양지원
- 메이크업
- 이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