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데일리 룩 고민이라면? 베이직 티셔츠에 패턴 팬츠

정혜미

이렇게나 다양하다고? 룩에 액센트를 주는 다양한 패턴 팬츠의 매력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Splash News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에 화이트 튜브 톱을 매치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화려한 패턴이 레트로하면서도 펑키한 무드를 제대로 풍긴다. 그리고 쭉 뻗은 스트라이프 패턴 덕분에 긴 다리가 더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시선을 제대로 빼앗는 매력적인 여름 룩을 완성했다.(@emrata)

루 로즈 갈리오

더운 여름일 수록 단연 돋보일 수 밖에 없는 패턴 팬츠의 매력. 룩에 제대로 활기를 불어넣는 페이즐리 패턴의 팬츠를 입었다. 여기에 달콤한 핑크 컬러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무더운 날씨에 톡톡 튀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려한 패턴과 컬러 팬츠는 당신의 위시리스트에 반드시 있어야 할 아이템!(@lougalliot)

루시 윌리암스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로 이뤄진 스트라이프 패턴 팬츠와 같은 계열의 브라운 컬러 톱이 잘 어울린다. 여기에 시원한 라탄 소재의 백을 함께 매치해 제대로 된 여름 룩을 연출했다. 홀가분하게 톱, 팬츠 한 장을 연출할 수 있는 한여름에 더욱 진가를 발휘할 패턴 팬츠의 묘미에 푹 빠져보자.(@lucywilliams02)

마르타 시강

플라워 패턴 팬츠로 우아한 매력을 십분 발휘했다. 그리고 자카드 소재의 톱을 함께 매치해 페미닌한 무드까지 제대로 연출한 마르타 시강. 화려한 패턴의 팬츠 하나로 이토록 우아해질 수 있다니! 로맨티시즘의 구현이 가능한 플라워 패턴 팬츠는 올 여름 세련된 룩을 입고 싶은 이들에게 실패 없을 아이템이 될 것이다.(@lifeofboheme)

올여름 주목할 프린트 트렌드 4

엠마뉴엘 시트

더운 여름 날씨일 수록 한층 더 과감해져도 좋다.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실크 셋업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부르주아 룩을 제대로 연출했다.(@emmanuellesits)

아리안느 르핀

뉴스페이퍼가 프린트된 위트 넘치는 팬츠로 포인트를 준 아리안느 르핀. 그녀가 연출한 것처럼 올 여름, 화이트 탱크 톱과 쿨한 프린트 팬츠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다.(@ariarne_lepine)

마리아 버나드

존재감 뿜뿜하는 디올의 시그니처 로고가 플레이 된 팬츠를 입은 마리아 버나드. 그녀가 선택한 반복적인 로고 패턴의 팬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레트로한 무드를 풍긴다. 요즘 젠지 세대들을 열광케 하는 유니크한 매력의 브랜드 로고 패턴 팬츠를 선택해 룩에 재미를 더해보자.(@maria_bernad)

프린트 티셔츠 열전

내 맘대로 스커트 오버 팬츠 스타일링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