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두 브랜드가 만나면?

정혜미

또 만나서 반가워! 6월에 주목할 만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미 두 번 이상 진행된 협업을 모아봤다

1 자크뮈스 x 나이키

@jacquemus

@jacquemus

@jacquemus

@jacquemus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 자크뮈스와 나이키의 두 번째 협업! 나이키의 에어포스 1과 ACG 테라 두 가지 디자인이 결합된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선공개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보고 있자니 기대가 배가된다. 6월 13일 공개.

2 슈프림 x 반스

@supremenewyork

@supremenewyork

제대로 스트릿한 두 브랜드의 만남. 이미 여러 차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는 슈프림과 반스. 6월 2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 예정인 에디션 제품은 ‘스케이트 미드’와 ‘에라’ 스니커즈를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달러를 그래픽으로 채운 에라 모델과 크림, 핑크, 블랙 세가지 컬러의 스케이트 미드로 선보일 예정.

3 휴먼 메이드 x 아유르 체어

@humanmade

지난 12월에 이어 두 브랜드가 또 한 번의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자세 교정 의자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유명한 아유르 체어는 휴먼메이드 디자이너인 니고가 실제로 애용하고 있는 것을 계기로 협업을 실현했다. 그가 평소 사용하는 동일한 디자인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 중 하나인 올리브 컬러를 입혀 두 번째 제품을 6월 3일 발매한다.

4 지샥 x 디스이즈네버댓

@gshock_kr

@gshock_kr

지난 두 차례 이미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 브랜드들의 세 번째 만남! 다이얼 내부에 디스이즈네버댓 로고가 포인트인 DW-5600 워치는 반투명한 레진 소재가 특징이며, 타이머 및 200m 방수, 스톱 워치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 덕분에 데일리하게 활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시에 착용해도 좋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6월 2일 온라인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