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퍼퓸과 함께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이현정

태양이 뜨겁게 내리쬐는 여름의 바다, 소금기를 머금은 바람이 이마를 스치고 갈 때. 겐조 퍼퓸과 함께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의 마린 다이어리.

리넨 셔츠는 Cos, 팬츠는 Recto, 진주 목걸이는 Hei, 진주 팔찌는 Open Work Studio 제품, 실버 목걸이와 컬러 팔찌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PERFUME NOTE
“새롭게 선보이는 ‘겐조 옴므 오 마린’은 신선하고 멋지게 바다에서 나오는 피부의 관능미를 보여줍니다.”
조향사 쿠엔틴 비슈는 그중에서도 바로 이 ‘오 드 뚜왈렛’이 가장 프레시하고 화사한 향을 담고 있다고 설명한다. 야성적인 관능미와 아이 같은 순수함이 공존하는 필릭스에게 잘 어울리는 향.

Kenzo Parfums 겐조 옴므 오 마린 오 드 뚜왈렛
바닷바람에 기울어진 대나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 짭짤한 마린 노트인 칼립손의 신선함과 샌들우드의 부드러움, 일랑일랑,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우디 마린 향으로, 하늘과 바다가 만나는 수평선을 연상시키는 푸른색 보틀이 매력적이다. 6월 1일 출시. 60ml, 9만5천원대.

셔츠는 Cos 제품.

PERFUME NOTE
바다의 고요한 힘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담은 ‘겐조 옴므 오 마린 오 드 뚜왈렛’을 뿌렸다. 바닷바람과 태양, 그리고 우디 향이 어우러져 자유롭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향수. 대나무에서 영감 받은 보틀은 바람에 쉽게 휘어지나 꺾이지는 않는 강인함과 유연함, 새로운 남성성을 상징한다. Kenzo Parfums 제품

스카프는 Kenzo, 은색 귀고리는 Hei, 진주 팔찌는 Open Work Studio, 실버 팔찌는 Numbering, 티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PERFUME NOTE
겐조의 아이코닉한 향수, 파우더리 플로럴 노트로 유명한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을 들고 있는 필릭스. 파란 하늘과 붉은 포피 한 송이가 그려진 투명한 유리 보틀의 조화가 아름답다. Kenzo Parfums 제품.

Kenzo Parfums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센슈얼한 살 내음으로 유명한 겐조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핑크 페퍼를 톱 노트로, 관능적인 불가리안 로즈, 빛나는 화이트 머스크와 순수한 바닐라가 어우러진다. 50ml, 10만6천원대.

체크 셔츠는 Kenzo, 실버 이어링은 Hei, 진주 팔찌는 Open Work Studio, 실버 팔찌는 Numbering 제품.

PERFUME NOTE
생동감 넘치는 물을 형상화한 향수 ‘로 겐조 뿌르 옴므’를 하늘색 셔츠에 스프레이했다. 싱그러운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이 청량하고 활력 있는 룩을 완성해준다. Kenzo Parfums 제품.

Kenzo Parfums 로 겐조 뿌르 옴므
마법같이 황홀한 물의 향기! 에너제틱한 유쥬와 신선한 프로스티드 민트, 관능적인 시더우드가 만나 활기차고 시원한 느낌을 전달한다. 투명한 물결 모양의 커브 디자인 보틀이 빛의 그림자로 어른거리며 마치 손에 흐르는 물이 담겨 있는 듯한 인상을 준다. 50ml, 8만4천원대

실크 셔츠는 Dries Van Noten, 카키 팬츠는 032c, 실버 이어링은 Hei, 실버 목걸이와 팔찌는 Numbering 제품.

PERFUME NOTE
노을 지는 해변에서 붉은 포피 꽃다발을 들고 있는 필릭스. 실제로는 향이 없는 포피의 향을 상상으로 창조해낸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의 센슈얼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플라워 노트가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Kenzo Parfums 제품.

SPONSORED BY KENZO PARFUMS

필릭스 디지털 커버 공개

필릭스가 최근 행복했던 순간?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박정용
헤어
이현우
메이크업
오가영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오지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