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하나로 옆태 미인 되기

노해나

볼드한 다리 라인이 완벽한 비율로 완성시켜주는 당신의 옆 라인!

요즘 패션 브랜드에서 너 나 할 것 없이 선보이는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다리 라인까지 볼드해 진 빅 선글라스! 지난 여름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부터 곤충 눈 모양의 선글라스까지 독특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가 인기를 끌더니 이번 시즌 좀 더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디자인의 빅 선글라스가 눈길을 끈다. 깔끔한 옆 라인 덕분에 미모까지 한 층 업그레이드되는 느낌!

@sophiaroe

@sophiaroe

모노톤의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풀어내는 능력이 뛰어난 소피아 로는 이번에도 남들과는 또 다른 클래식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블랙 컬러의 튜브톱, 화이트 부츠컷 팬츠, 스트랩 샌들, 볼드한 볼 네크리스 마지막으로 시크함의 정점을 찍어줄 지방시의 빅 아이 선글라스까지 베스트 오브 베스트 스타일링. 올여름 꼭 한 번 시도해 보자.

@nayoungkeem

@nayoungkeem

@suesasha

@suesasha

패션계에서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김나영과 인플루언서 수사샤의 선택은 생로랑! 다리에 브랜드 로고가 큼지막하게 자리 잡은 볼드한 다리 디자인으로 얼굴의 반 이상을 가리는 빅 프레임이 특징. 전체적으로 둥근 느낌 없는 스퀘어 형태가 시크하다.

@milliebobbybrown

브라운 헤어 컬러와 잘 어울리는 레오퍼드 패턴의 선글라스를 착용한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와 셔츠를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린다.

오드리 햅번의 인싸 선글라스

Bianca Censor

Bianca Censor

칸예 웨스트의 회사 이지 컴퍼니 건축 디자이너이자 칸예의 새로운 와이프 비앙카 센소리. 발렌시아가의 블랙 홀터넥 톱과 레깅스, 실버 스파클링 부츠로 글래머러스한 보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룩과 함께 프레임이 없는 선글라스로 미니멀 룩을 제대로 보여준다.

@kyliejenner

@kyliejenner

최근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젠틀몬스터와 메종 마르지엘라 콜라보 제품을 착용한 카일리 제너. 스트라이프 패턴의 시스루 드레스와 블랙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잘 어울린다. 같은 디자인의 옐로 프레임은 캐주얼한 룩과 연출한 카일리 제너. 블랙 레더 하프 코트와 레깅스, 투박한 러버 부츠에 헤어 밴드처럼 연출한 선글라스가 귀엽다.

@sarahlouiseblythe

선글라스 다리 라인이 브랜드 로고 모양으로 커팅 된 프라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라 루이스 블라이드. 평소 박시하고 매니시한 룩을 즐겨 입는 그녀 다운 오버사이즈 재킷을 선택. 여기에 화이트 탱크 톱 미니 드레스와 라피아 소재 백을 함께 매치해 지금 올봄 깔끔하게 연출하기 좋은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빅 트렌드 선글라스 4

요즘 힙스터들은 요상한 선글라스를 써

프리랜스 에디터
노해나
사진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