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애정 하는 미니 스커트의 다양한 변신!
미니 플리츠 스커트로 발랄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한 레지나. 삭스+로퍼 조합이지만 초 미니한 길이 덕분에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줬다. 덜 부담스럽고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최고의 선택지는 바로 블랙 미니 플리츠 스커트!
심플하고 캐주얼한 미니 스커트와 니삭스로 트렌드인 발레코어 룩을 연출한 뮤지션 로살리아. 젠지들이 좋아하는 아이콘 답게 요즘 유행하는 아이템을 총망라해 스타일링 했다. 여기서 포인트는 주름지게 연출한 오버 니삭스로 하이틴 무드를 완성한 것!
엉덩이를 겨우 가리는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를 입은 두아 리파. Y2K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통통 튀는 옐로 컬러의 레더 재킷과 스커트 셋업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이번 시즌 두아 리파처럼 당당한 애티튜드로 미니 스커트에 도전할 용기를 내보길!
포켓 디테일이 가미된 미우미우 스커트는 대세 중의 대세! 패셔니스타들의 SNS에 자주 등장하는 미우미우 스커트의 진가는 어떤 옷에 매치해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요즘 가장 훌륭한 활용도를 지닐 포켓 미니 스커트는 그야말로 사랑스럽고 터프하면서도 또 섹시한 아이템 그 자체!
유교걸도 시도할 수 있는 초 미니 스커트 스타일링. 소피아는 포켓 디테일로 시선을 분산 시키는 데님 미니 스커트와 터프한 레더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ootd를 선보였다. 짧은 길이감의 스커트가 부담스러운 이가 있다면, 소피아가 연출한 것처럼 사이하이 부츠를 함께 더하면 좋다.
- 디지털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