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웨스턴 코어의 바람
분위기 있는 웨스턴 무드의 비결은 바로 템 빨? 핫한 셀럽들 사이에서 작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카우보이 부츠부터 프린지 디테일 아이템까지. 웨스턴 무드업업 시켜주는 똑똑한 아이템, 함께 골라보자!
- 카우보이 부츠 (@emrata)
최근 몇 년 동안 카우보이 부츠는 유행으로 떠올랐다가 그 인기가 식지 않고 지속적으로 셀럽들의 파파라치 컷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 됐다. 다른 부츠에비해 통이 넓어 통통한 종아리를 커버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V라인으로 파진 디테일 덕에 다리가 더욱 길어 보여 몸매 보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레더 재킷에 핏이 넉넉한 데님 팬츠를 부츠에 쏙 넣어 스타일링해 스포티하게 카우보이 부츠를 소화했다.
- 웨스턴 벨트 (@meganadelaide)
옷차림에 빈티지한 감성을 더해주는데 탁월한 웨스턴 벨트는 화려한 디테일 덕분에 심심한 룩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손쉽게 옷 잘 입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메간 아덜레이드의 옷차림을 눈여겨 보시라. 시어한 소재의 톱과 버뮤다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올 화이트 룩에 웨스턴 벨트를 착용해 미니멀하면서도 센스 있는 웨스턴 룩을 선보였으니!
- 프린지 디테일 아우터 (@leiasfez)
카우보이 재킷에 영감을 받아 자유로운 무드가 가득한 프린지 디테일 아우터는 웨스턴 코어를 표현하는데 더할 나위 없이 탁월한 아이템. 또한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가죽 장식이 주는 율동감 덕분에 극적인 분위기가 연출되어 레이아 스페즈처럼 베이직한 데님 팬츠에 툭 걸쳐주기만 해도 보헤미안 스타일로 만들어주는 힘을 지녔다.
- 데님 셔츠 (Jamie alexander)
웨스턴 코어를 위해 쇼핑에 나설 필요는 없다.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로도 충분히 카우 걸 스타일링이 가능하니까! 웨스턴무드 특유의 자유분방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오버사이즈의 데님 셔츠를 선택해 소매를 무심한 듯 접어 올려주는 것이 포인트다. 제이미 알렉산더는 라이트한 컬러의 데님 셔츠에 빈티지한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더욱 쿨해 보인다.
- 프리랜스 에디터
- 차예지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Splash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