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에 딱! 리본 헤어 & 헤어 피스
리본으로 ‘인간 선물’ 되기
길고 예쁜 리본 하나면 여자 아이돌들처럼 러블리 해질 수 있다. 블랙핑크 제니처럼 붉은 벨벳 리본과 함께 양 갈래로 땋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날 것. 아리아나 그란데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 심플한 빅 리본을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보다 특별한 헤어를 원한다면, 머리를 땋은 후 장미처럼 돌돌 감아 리본을 헤어 밴드처럼 활용한 트와이스 나연의 룩을 참고하자. 미니 리본을 헤어 곳곳에 매단 오마이걸 미미의 헤어는 금손이 아니더라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이다.
기상천외 헤어 피스
기장 연장과 블리치 정도로만 사용되던 헤어 피스를 색다르게 시도해봐도 좋을 연말이다. 뉴진스 혜인의 하트 무늬 피스처럼 패턴이 들어간 피스 하나면 파티 퀸이 될 수 있을 것. 시미 카드라처럼 롱 헤어에 오히려 짧은 기장의 컬러 헤어 피스를 매치하면 미래적인 분위기가 난다. 테크노나 EDM 파티에 가기 전 참고하면 좋을 듯. 인조모가 아닌 긴 큐빅을 헤어 피스로 활용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낸 있지 예지의 활용법까지! 셀럽들처럼 창의력을 발휘해보자, 과감하면 과감할수록 좋은 연말이니까.
- 에디터
- 김가람
- 사진
- @mimmiiiya @jennierubyjane @arianagrande @aespa_official @nayeonyny @newjeans_official @simihaze @itzy.all.in.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