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수철처럼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축 처진 세월의 흔적을 튕겨낼 때.
1. Lancome 레네르지 트리플 세럼 항산화 효과의 페놀산, 생기를 선사하는 비타민 C, 속보습을 관리하는 히알루론산을 담았다. 젤, 에멀션, 크림 제형의 각 성분이 하나의 포뮬러로 섞여 빠르게 흡수되며, 탄탄한 피부로 가꾼다. 50ml, 22만원대.
2. Helena Rubinstein 리-플라스티 리커버리 나이트 크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 프록실린™이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쫀쫀한 밤 타입 텍스처의 부드러운 마무리감이 장점. 50ml, 52만5천원대.
3. Belif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아이 세럼 허브 성분이 꺼진 눈 밑에 탄력을 부여하고, 화이트루핀 추출물이 미세 주름 생성을 방지한다. 흡수가 빠른 에멀션 텍스처라 꾸덕한 아이크림이 부담스러운 지성 피부도 매일 쓰기 좋다. 25ml, 6만5천원.
4. Swiss Perfection 퍼펙트 리프트 세럼 탄력 손실을 막는 아이리스 뿌리 추출물에 표고버섯 성분을 더해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함유된 해양 미세조류 성분은 수분감을 전달해 피붓결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꾼다. 30ml, 59만5천원대.
5. Clinique 스마트 크리니컬 리페어 링클 코렉팅 크림 레티노이드와 펩타이드 성분이 탄력을 강화하고, 카페인과 콩 추출물이 영양 가득한 피부를 선사한다. 보습에 뛰어난 히알루론산 포뮬러까지 더한 가벼운 오일 프리 텍스처가 특징. 50ml, 10만5천원.
- 뷰티 에디터
- 김가람
- 포토그래퍼
- 정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