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누구? 제니부터 벨라 하디드, 두아 리파 등 셀럽을 통해 배운 패션 트렌드.
2022년 우리의 쇼핑 리스트를 책임진 셀럽들의 패션. 인기 있는 셀럽의 OOTD를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 인싸력을 높여준 그들의 룩 스타일은 그야말로 각양각색! 한 해를 마무리하며, 우리의 룩에 영감을 준 베스트 패셔니스타들을 모아봤다.
벨라 하디드
2022년 Y2K 패션의 선두주자, ‘벨라 하디드’를 빼놓고는 트렌드를 논할 수 없다. 쿨한 스트리트 룩부터 하이 패션까지, 다양한 패션 피플들에게 영감을 주는 벨라 하디드의 스타일. 사람들이 열광하는 그녀의 패션에는 트렌드가 함축되어 있다. 저지 재킷, 파라슈트 팬츠, 롱 스커트, 헤어 밴드, 레그 워머, 어그 등 올 한해 그녀가 유행시킨 아이템은 손에 꼽을 수도 없다. 2022년 가장 핫한 트렌드를 선동한 벨라 하디드의 패션은 내년 시즌에도 계속될 예정.
제니
국내외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제니’. 본투비 셀럽인 제니는 예쁜 외모, 실력 뿐 아니라 스타일링 센스도 타고났다. 인간 샤넬로 불리며 하이 패션을 척척 소화하는 것은 물론 스트리트 아이템까지 모두 섭렵한 것. 로우 라이즈 팬츠, 빅 사이즈의 퀼팅 백, 크롭 톱, 아디다스 스니커즈 등 제니가 유행시킨 아이템은 그야말로 다양하다. 그녀가 착용하면 없어서 못 팔 정도였으니. 왜 우리는 제니의 패션에 열광한 것일까? 이유는 간단하다. 제니가 하면 예쁘니까.
뉴진스
대세 아이돌, 뉴진스의 하이틴 패션이 2022년 트렌드의 중심에 우뚝 섰다. Y2K 스타일이 가미된 뉴진스의 패션은 젠지들에게는 선망을, 다른 세대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뉴진스의 패션은 청량함 그 자체로 트렌드 반열에 올랐다. 비니, 카고 팬츠 등 스트리트 아이템을 활용한 스포티 룩, 플리츠 미니 스커트, 니삭스 등의 하이틴 룩 등 특유의 하이틴 바이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켄달 제너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켄달 제너의 룩은 명불허전. 트렌드를 논할 때 빠질 수 없는 그녀의 패션은 2022년에도 계속되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미니멀한 아이템이 주를 이룬 만큼, 데일리 룩으로 참고하기 좋아 큰 인기를 끌었다. 따라하기 쉬운 리얼 스타일링을 통해 우리의 패션에 큰 영감을 준 켄달 제너는 그 자체로 갓벽!
두아 리파
컬러와 실루엣의 과감한 매치, 개성 넘치는 패션을 선보이는 두아 리파.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인 두아 리파는 어떤 무드의 룩도 그녀 특유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소화한다. 젠지 세대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답게 그녀의 룩에도 Y2K 패션이 빠질 수 없다. 대담한 스타일은 막상 입으려면 난감하지만, 두아 리파의 패션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에디터
- 정혜미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