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8일 저녁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블유>가 마련한 디너 장소로 익숙한 얼굴이 하나둘 등장했다. 약속된 참석자들이 모두 모이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다. 2022년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는 다채로웠던 지난 몇 년의 행사를 통틀어 가장 많은 사람이 함께한 규모였기 때문이다. 점심 시간부터 호텔 입구에 팬들이 자리 잡기 시작했고, 언론사들의 촬영팀 역시 포토월 촬영을 위해 일찍부터 대기중 이었다. 이 자리 말고는 그 어떤 곳에 가도 목격할 수 없는 조합의 귀한 게스트들이 한데 어우러진 풍경. 호스트인 <더블유> 에디터들이 한국을 너머 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무대로 활약하는 셀러브리티 48명을 맞이할 때마다, 그 상황은 말 그대로 ‘별 헤는 밤’이었다. 이렇게 오프라인에서 예의 반가운 만남과 교류를 이룬 건 3년 만의 일이다. 우리는 2020년에는 온택트 캠페인 형식으로, 2021년에는 셀럽 개개인을 3D 스캔해 웹뷰어상에 구현한 3D 프로젝트로 캠페인 활동을 이어왔다. 유방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부족한 시절부터 검진을 통한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환기시켰고, 자선기금 마련을 통해 한국유방건강재단의 치료 및 지원 사업을 일으켰으며, 차병원 여성 특화 검진 이벤트를 벌였다 . 지금까지 누적 기부액은 7억원 이상이다. 그 모든 일을 해내기까지, 출발점은 언제나 대중의 사랑과 주목을 받는 셀러브리티와 매거진의 오랜 친구이자 파트너인 패션&뷰티 브랜드다. <더블유>와 이 캠페인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소수의 VIP, 사회 문화적으로 영향력을 가진 오피니언 리더들 역시 우리의 든든한 지원군이다. 특히 올해는 디너에 참석한 셀럽 외 사람들 중 적지 않은 이들이 개인 기부로 마음을 전해, 행사가 막을 내린 후에도 그 여운이 오래 갔다. 이제, 열일곱 번째 해를 맞아 놀랍도록 무르익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의 풍경을 공유한다. 수십 페이지에 담은 모습만으로는 다 전달할 수 없는 흥미와 감격이 깃들어 있다.
고현정이 착용한 18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피아제 로즈 이어링과 오른쪽 손목에 찬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18K 화이트 골드 포제션 오픈 뱅글 브레이슬릿, 왼쪽 손목에 찬 2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팔라데코 인그레이빙 브레이슬릿 익스트림리 레이디 워치는 모두 Piaget, 블랙 드레스는 Loewe 제품.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의 첫 라이브 스트리밍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
환한 미소의 나나가 입은 실버 드레스와 슈즈는 Dolce & Gabbana, 2개의 로즈 컷 다이아몬드 1.35캐럿과 782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 4.42캐럿이 세팅된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플륌 드 펑 펜던트 이어링은 Boucheron 제품.
드레시한 벨벳 수트를 입고 등장한 변요한. 터틀넥과 벨벳 재킷, 팬츠는 모두 Zegna 제품.
갈라 디너에서 가방을 들고 포즈를 취한 산다라박.
전 세계 16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를 마치고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에 참석한 선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소재 포스텐 네크리스, 포스텐 이어링, 포스텐 링은 Fred, 절개가 독특한 튜브톱은 Louis Vuitton 제품.
건강하고 아름다운 에너지를 지닌 손연재. 플라워 스트라스 버클 클러치와 슈즈는 Roger vivier, 블루 컬러 악어가죽 소재의 스트랩과 화이트 자개 다이얼이 인상적인 루미노르 두에 루나 골드테크 워치는 Panerai, 검정색 재킷은 SportMax 제품.
최근 종영한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위하준. 로고 디테일 턱시도 재킷과 팬츠, 넥타이와 슈즈는 모두 Burberry 제품.
다채로운 모습으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 뮤지션 JAY B. 자카드 패턴의 검정 슈트와 화이트 셔츠는 Etro 제품.
더블유 촬영팀 카메라를 바라보는 로운.
훈훈한 미소를 보여준 배우 김영대가 입은 셔츠, 도트 패턴 재킷과 팬츠는 모두 Gucci 제품.
최근 솔로 앨범 활동을 마친 샤이니 키.
늘 한결같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제이홉.
강렬한 네일과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은 화사의 트왈 이코노그라프 모노그램 카반과 톱, 쇼츠, 타이츠, 이어링, 네크리스, 벨리 체인, 링은 모두 Valentino 제품,
위하준이 입은 로고 장식 턱시도 재킷과 안에 입은 셔츠, 가죽 타이는 모두 Burberry 제품.
대화에 집중하고 있는 나나, 안유진.
귀여운 미소로 인사를 전하는 혜리.
갈라 디너에서 인사 중인 이수혁.
지창욱이 입은 화려한 페이즐리 문양 슈트와 목걸이, 안에 입은 슬리브리스 톱, 네크리스와 반지는 모두 Dolce & Gabbana 제품.
대화를 나누고 있는 유아인, 황소윤.
샤넬 스테판 블랑샤르 지사장과 대화를 나누는 RM.
아이린, 샤넬 글로벌 토마 뒤 프레 생 모르 향수&뷰티, 워치&파인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리소스 헤드.
김호영, JAY B.
제17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의 협업 아티스트 다니엘 아샴이 영상을 통해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