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튼 힐의 매력

노경언

당신이 키튼 힐을 소장해야 하는 이유

매끈한 앞 코에 낮은 굽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키튼 힐! 그 덕에 키튼 힐은 올가을에도 어김없이 사랑받을 아이템이 확실하다. 키튼 힐의 묘미는 어디에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는 것. 키튼 힐을 멋지게 신어보고 싶다면 셀럽들의 번뜩이는 스타일링을 통해 노하우를 얻어볼 것.

  1.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사랑스러운 미니 드레스를 입을 때, 러블리함을 극대화해주는 슈즈는? 바로 키튼 힐이란 사실! 하이힐이 주는 여성스러움은 잃지 않으면서도 낮은 굽으로 부담감을 덜어줘 훨씬 세련돼 보이는 비율을 선사해 주기 때문이다. 특히 김나영의 룩이 눈에 띄는 이유는 미니 드레스와 슈즈 모두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블록 포인트를 줘 빈티지한 무드를 극대화했기 때문. 이처럼 키튼 힐을 고를 때 페니 로퍼에서 착안한 동전 디테일의 디자인을 고른다면 그녀처럼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빈티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 벨라 하디드 (@bellahadid)

@bellahadid

요즘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기 위해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단연 레그 워머다. 벨라 하디드는 키튼 힐에 레그 워머를 더해 쿨한 뉴키즈 룩을 선보였는데, 아마도 여기에 키튼힐 대신 스니커즈를 더했다면 요즘 꽤나 눈에 자주 띄는 스타일링이기에 별다른 감흥이 없었을 것. 남들과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본인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벨라 하디드는 스니커즈 대신 키튼 힐로 발상의 전환을 시도해 재미를 더했다.

3. 알리샤 코스카렐리 (@alyssainthecity)

@alyssainthecity

카고 팬츠나 통이 넓은 와이드 핏의 같은 힙한 팬츠는 요즘 유행하는 스니커즈와 함께해도 충분히 멋지지만 어쩐지 식상하고 재미없게 느껴진다면 알리사 코스카렐리처럼 키튼 힐을 매치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스니커즈가 주는 스포티한 무드와는 달리 키튼 힐의 뾰족한 앞 코와 슬림한 실루엣이 좀 더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이때 키튼 힐은 팝한 컬러로 선택한다면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좋다.

4. 사라 엠티멧 (@sarahmtimet)

@sarahmtimet

키튼 힐, 좀 더 귀엽게 신어볼 수 없을까 고민이라면? 당장 서랍장을 열어 도톰한 두께의 니트 양말을 꺼낼 것. 특히 키튼 힐과 흰 양말의 조합은 단숨에 당신을 소녀소녀 하게 만들어 줄 필승의 스타일링 공식! 사라 엠티멧처럼 미니스커트에 양말을 더한 키튼 힐을 매치하면 손쉽게 프레피 룩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서로 다른 컬러의 니삭스를 레이어드해 보색 대비를 드러내는 것 역시 좋은 포인트 스타일링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라.

https://www.wkorea.com/2022/11/04/%ed%95%98%ec%b2%b4%ed%86%b5%ed%86%b5%ec%a1%b1%eb%8f%84-%eb%a7%88%ec%9d%8c-%eb%86%93%ea%b3%a0-%ec%8b%a0%ec%9d%84-%ec%88%98-%ec%9e%88%eb%8a%94-%eb%b6%80%ec%b8%a0-%ed%8a%b8%eb%a0%8c%eb%93%9c/

올가을엔 플랫슈즈를 신겠어요

프리랜스 에디터
차예지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