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 입기 좋은 아이돌들의 데일리룩
요즘 트렌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기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힙한 아이돌들의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그녀들의 데일리 룩이 가득 담긴 피드를 넘겨보는 것이다. 반짝반짝 빛나는 화려한 무대만큼이나 흥미로운 여자 아이돌들의 무대 밖 일상 패션! 여기 옷 좀 입는다고 소문난 아이돌 멤버들의 사복 패션을 모았다.
- 블랙핑크 제니 (@jennierubyjane)
걸치는 것마다 유행을 부르는 패션 아이콘 제니. 인간 샤넬이라는 별명답게 럭셔리한 하우스 브랜드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SPA 브랜드의 백을 위해 오픈 런 까지 하게 만들 정도다. 그녀의 평소 스타일은 요즘 젠지들이 열광하는 Y2K 감성이 가득한데, 로 라이즈 카고 팬츠나 아디다스 삼바 같은 클래식 스니커즈는 그녀의 데일리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 Y2K 룩 마니아라면 쇼핑 전에 꼭 제니의 인스타그램을 들러보자.
2. 레드벨벳 슬기 (@hi_sseulgi)
청순한 여친 룩부터 보이시한 힙스터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레드벨벳 슬기는 팬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사복 여신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입는 편이라 대학생 새내기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따라 해보기 좋은 편. 심심하지 않게 스카프나 부츠 같은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에 적절히 포인트를 살려주는 것이 그녀의 스타일링 팁이다.
3. 트와이스 나연 (@nayeonyny)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트와이스의 이미지 덕분에 나연의 사복 패션 또한 걸리시할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의외로 몸에 딱 맞는 옷보다 오버사이즈의 캐주얼한 아이템을 주로 선택하는 털털한 취향의 소유자다. 나연은 주로 빈티지한 블레이저에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는 식으로 편해 보이지만 힙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는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한다.
독특하고 과감한 현아의 사복 패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가 쏠쏠하다. 여기에 이걸 입는다고? 싶다가도 스타일링 고수답게 무리 없이 소화하는 창의적인 믹스 매치는 키치 한 그녀의 매력을 한껏 살려주는 키포인트. 매일 입는 평범한 옷이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현아의 개성 넘치는 데일리 룩을 참고해 보자. 가끔은 그녀만큼이나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것 역시 큰 활력을 불어넣어 줄테니!
- 프리랜스 에디터
- 차예지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