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들의 메이크업이 더욱 화려해 보이는 건 톤을 맞춘 컬러렌즈 덕분! 매력적인 컬러렌즈 매치법을 배워보자.
GRAY
모발 컬러가 어둡고 피부도 흰 편이라면 블루, 그레이 등의 쿨톤 계열의 렌즈가 잘 어울린다. 의상과 컬러를 맞춘 블랙핑크의 리사, 흑발에 그레이 렌즈를 매치해 신(新) 냉미녀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에스파의 카리나의 룩을 참고할 것!
OLIVE
요즘 렌즈 브랜드에서 가장 열심히 밀고 있는 컬러가 바로 이 올리브! 블루와 브라운을 오묘하게섞어 쿨톤, 웜톤 구애 받지 않고 착용 가능하고 일상 룩에서도 소화하기 쉽기 때문. 아이브의 장원영은 평소에도 다양한 올리브 컬러 렌즈 룩을 보여주는 대표적 셀럽이다. 보다 화려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들의 민니 룩을 참고할 것. 과감한 캐츠아이와 레드 립에도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
DARK BROWN
다크 브라운 렌즈는 무난하게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꾸민 듯 안꾸민 듯 한끗 차이의 킥을 줄 수 있다. 후디와 비니에 다크 브라운 렌즈를 착용한 오마이걸의 유아나 스포티한 패딩에 음영 메이크업, 그리고 다크 브라운 렌즈로 포인트를 준 ITZY의 예지의 룩을 참고해보자.
- 프리랜스 에디터
- 양보람
- 사진
- Instagram @lalalalisa_m, @aespa_official, @for_everyoung10, @min.nicha, @yoo__sha, @itzy.all.in.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