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드에서 영감 받은 리미티드 아이 컬렉션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하우스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는 패브릭, 트위드에서 영감을 받아, 리미티드 아이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트위드의 정수를 다시 한번 재해석하여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가 탄생하였습니다.
트위드를 입은 우아한 눈가
한 세기 전, 가브리엘 샤넬은 여성들의 옷장에 트위드를 최초로 선보이며 파격적인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그녀는 유연한 원단과 불규칙한 패턴의 트위드가 선사하는 매력에 주목하였습니다. 자연스럽고 캐주얼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습니다. 트위드는 샤넬 하우스에 무한한 가능성의 원천과 놀랍고도 창의적인 자유를 선사합니다. 트위드는 다채로운 형태, 컬러, 스타일에 따라 변신합니다.
이 리미티드 아이섀도우는 2002년 샤넬 공방에 합류한 자수 공방, 르사주(Lesage)에서 제작한 트위드 파우치가 특별하게 제공됩니다. 또한 트위드 패턴이 새겨진 네 가지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선보여집니다.
서로 다른 섬유가 얽혀 트위드를 이루는 것처럼, 네 가지 컬러가 서로 블렌딩 되어 시크하면서도 대담한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아이섀도우는 마치 트위드 옷을 입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합니다.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섀도우의 각 컬러들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룩부터 세련된 룩, 대담한 룩까지 완성합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