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는 지금 가장 주목해야 할 컬러다.
며칠 전, 2023년 개봉 예정인 영화 <바비>의 촬영 장면이 공개되면서, 완벽한 싱크로율로 놀라움을 자아낸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의 레트로 디스코 룩이 크게 주목 받았다.
여기에서 단연 눈에 띄는 컬러가 있으니, 바로 핑크. 핑크는 지금 가장 각광받는 컬러 중 하나다. 큰 이슈로 떠오른 ‘Y2K’ 및 ‘MZ패션’ 트렌드와 더불어 발렌티노가 핑크를 테마로 한 2022 F/W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핑크는 레드 카펫부터 리얼 웨이까지 이번 시즌을 평정한 주요 컬러가 되었다. 그 중 핫핑크 컬러는 존재감이 강렬해 제품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만들어 줄 수 있는 효녀같은 아이템! 바비를 손에 들고 인형 놀이를 하던 시절의 향수를 떠올리며, 장난스럽고 키치한 핑크 아이템을 찾아 올 여름 Y2K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보시길.
몰리 고다드
바삭한 질감의 마젠타 코튼 소재 미니 스커트. 드라마틱하게 부풀린 버블 실루엣이 발랄한 분위기를 전한다.
프루타
귓가에 작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귀여운 비즈 소재 귀고리.
발렌시아가
아이코닉한 르 카골 숄더백에 벨벳 소재를 적용하고 리본을 장식해 키치한 매력을 배가했다.
매치 앤 매치 by 매치스패션
투명한 PVC 소재와 크리스털을 세팅한 리본 장식 및 발목 스트랩 조합이 화려한 샌들. 이브닝 룩에 제격이다.
휴고 크리트 by 센스
수작업으로 완성한 알루미늄 소재의 큼직한 리본 모양 반지.
임팔라 스케이트
60% 재활용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롤러 스케이트. 호주를 베이스로 둔 ‘임팔라 스케이트’는 영화 <바비>의 마고 로비가 신고 있는 인라인 스케이트를 제작한 브랜드다.
- 디지털 에디터
- 장진영
- 사진
- Courtesy of Splash News, James Chrochane, instagram @jennierubyjane, @barbie, @haileybieber, @meganfox, ssense, balenciaga, molly goddard, fruta, valentino, impala skate, matches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