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가정식부터 도넛까지. 이제 막 문을 연 새로운 카페 공간 3
포스터리 베이커 Postery baker
LA에 위치한 가정집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만큼 70년대 아메리칸 빈티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포스터리 베이커는 재료를 듬뿍 넣은 미국 가정식 디저트를 선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목조 주택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가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이곳은 포토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대표가 오픈 한곳인만큼 공간 구석구석 포토 스팟으로 가득하다. 다양한 컵케이크와 그와 함께 곁들어먹기 좋은 음료를 선보이는데 얼그레이 크림과 얼그레이 가나슈 크림이 올라간 포스터리 베어, 라즈베리 요거트 크림이 올라간 벌스데이 케이크, 흑임자 크림치즈가 올라간 블랙 세서미&치즈 등이 대표적. 입맛을 돋우는 컵케이크와 케이크 등으로 가득한 쇼케이스는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Add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5
르한스 Lehans
한적한 성북동에 자리한 르 한스는 한스 갤러리가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곳으로 카페, 레스토랑, 전시, 웨딩까지 다양성이 공존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문화로 예술로 묶어 가치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매시즌 크리에이터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일례로 한승한 작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오픈 전시가 진행되기도. 추후 오피스 공간을 대여하거나 플라워 클래스. 커피, 와인 클래스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눈여겨 봐도 좋을 듯. 초록초록한 공간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고 있자면 ‘이게 행복이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르한스, 이곳에서 잠깐의 여유를 만끽해보면 어떨까.
Add 서울 성북구 정릉로10길 127
베이비칙 도넛 Babycheek donuts
눈과 입이 즐거운 도넛 가게가 대거 문을 여는 요즘, 한남동에 또 하나의 공간이 새롭게 오픈 했다. 오픈과 동시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베이비칙 도넛은 연남동의 유명 케이크 숍 딩가 케이크에서 오픈한 미국식 도넛 가게로 코리안더 도넛, 바질 토마토 도넛, 코코넛 피넛 버터 크림, 트러플 크림브륄레 등 그동안 어디서도 만날 수 없었던, 독특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도넛으로 가득하다. 베이비칙 도넛에선 먹는 방법도 새로운데 도넛 전용 홀더가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포인트! 7월부터는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미니 도넛 패키지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체크해두자.
Add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26-16 1층
최신기사
- 프리랜스 에디터
- 장정진
- 사진
- Instagram @postery.baker @babycheek.donuts @lehans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