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뿔 머리 모음.zip
말끔하게_더블 번 헤어
양 갈래로 나눈 머리를 돌돌 말아 올려 귀 위쪽으로 높게 바짝 묶은 더블 번 헤어. 흔히 ‘뿌까 헤어’로 불리는 더블 번은 얼굴형에 따라 디테일을 달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대가 도드라진 얼굴형에게는 (여자)아이들 우기와 라치카 피넛처럼 앞머리 부분에 컬을 넣는 것을 추천한다. 얼굴 여백을 줄이고 싶다면 앞머리를 내려 연출한 에스파 윈터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귀염 뽀짝_미니 뿔 헤어
두상 전체를 드러내야 하는 더블 번 헤어가 부담스럽다면, 올리비아 로드리고처럼 머리의 톱 부분만 양 갈래로 묶어 올린 미니 뿔 헤어를 연출해보자. 나머지 머리는 웨이브를 주어 자연스레 늘어뜨리는 것이 포인트. 미니 뿔 헤어는 짧은 기장의 헤어에 연출하면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는데, 똑 단발의 김나영은 잔머리를 살려 대충 묶은 스타일링으로 멋을 더했다. 우주소녀 다영처럼 리본을 더해주면 귀여움은 배가 된다.
남들과 다른_뉴 뿔 헤어
새로운 스타일의 뿔 헤어들을 선보이는 케플러 히카루. 컬러풀한 끈으로 머리를 마구잡이로 묶어 개구진 뿔 헤어를 연출하거나, 헤어 피스를 섞어 땋아 올려 발랄한 매력을 살렸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깔끔한 더블 번 헤어에 고리를 걸고, 그 고리에 블론드 헤어 피스를 연결해 늘어뜨려 특별한 뿔 헤어를 완성했다. 유니콘 뿔처럼 높게 치솟은 뿔 헤어를 과감하게 선택한 트와이스 다현의 헤어도 색다른 연출법.
- 에디터
- 김가람
- 사진
- @yuqisong.923 @__peanutgirl @aespa_official @ivestarship @oliviarodrigo @billlieofficial @nayoungkeem @dayomi99 @official.kep1er @sarangdungy @twicetagram @_sime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