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뷰티의 립 파워.
아르마니 뷰티의 새로운 아이코닉으로 자리잡을 새로운 립스틱. 립 파워. 이는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같이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감각적인 새틴 텍스처의 신제품이다. 배우 전여빈이 특유의 부드러운 아우라로 립 파워의 감각적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텍스처 장인 아르마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워의 새틴 텍스처는 촉촉하게 발리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입술을 감싼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컬러부터 아르마니가 풀어낸 핑크 코랄, 아르마니의 시그니처 술탄 레드 컬러까지, 총 열 다섯 가지의 고급스러운 컬러의 NEW 립 파워로 컬러 메이크업에 아르마니 파워를 더할 수 있다.
Power of LASTING_ 두 가지 오일이 만나 입술을 보호하고 새틴 피니쉬로 코팅하여 오래 지속되는 롱래스팅 틴티드립
Power of WEAR_ 얇지만 촉촉하게 밀착되어 마치 실크를 입은 듯 무겁지 않게 입술에 발색된다.
Power of COLOR_ 아르마니만의 감성으로 탄생한 15가지 컬러. 부드러운 데일리 컬러부터 모던하고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는 고급스러운 컬러는 입술에 터치하자마자 또렷하게 발색되며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Power of DROP_ 립 파워만의 드롭 쉐이프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립 파워의 무드를 그대로 담고 있으며 입술 발색을 보다 섬세하고 쉽게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뚜껑의 에어 타이트 기능은 처음 사용감 그대로 보다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