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음원 ‘Shivers’ 24일 발매
정말 이 조합을 볼 수 있다고? 팝스타 에드 시런(Ed Sheeran)과 제시(Jessi), 선미(SUNMI)가 협업한 앨범이 나온다. 제목은 우리에게도 익숙한 ‘Shivers’. 발매 날짜는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6시다.
이번에 발매되는 ‘Shivers’는 발매 직후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곡이다. 이번 협업 음원은 지난 10월 에드 시런이 선보인 업비트 트랙에 제시의 강렬한 훅과 선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버전이다. 오리지널과는 사뭇 다른, 색다른 분위기일 것으로 예상된다.
에드 시런은 그간 ‘Castle on the Hill’, ‘Shape of You’, ‘Bad Habits’ 등 다양한 곡을 통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보여줬다. 전 세계적으로 4천5백만 장 이상의 앨범과 1억 5천만 장 이상의 싱글을 판매, 오피셜 영국 싱글 차트에서 52주간 1위를 하는 등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함께 작업한 선미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했다. 이후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꼬리’ 등 솔로 곡들도 메가 히트를 기록,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의 길을 걷는 중이다.
제시의 행보 역시 눈여겨볼만하다. 2005년 데뷔, ‘눈누난나 (NUNU NANA)’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억 4천만 뷰를 돌파, 올해 발매된 ‘어떤 X (What Type of X)’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5에 진입하며 음악은 물론, 예능, 광고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한빛누리
- 사진
- gettyimage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