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금요일 밤 10시,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하는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 놓치지 마세요!
15년간 수많은 셀럽들의 뜻깊은 동참은 물론, 멋진 아티스트들의 무대까지 볼 수 있었던 <W Korea>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이는 유방암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15년째 이어온 자선 캠페인으로, 이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을 매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며 저소득층을 위한 유방암 수술 및 검진과 치료비 사업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같은 공간에서 함께 할 수 없지만 마음만은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지기를 바라며, 더블유와 아티스트가 한마음으로 온택트 형식으로 진행하는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최강의 라인업! 베스트곡으로 알차게 구성된 무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데 동참해준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로꼬/새소년/아이즈원/이하이

로꼬 LOCO

로꼬 LOCO

새소년 SE SO NEON

새소년 SE SO NEON

아이즈원 IZ*ONE

아이즈원 IZ*ONE

이하이 LEE HI

이하이 LEE HI
전역 후 새 EP 앨범 <SOME TIME>을 발표한 로꼬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잠이 들어야’를 비롯해 히트곡인 ‘시차’와 ‘시간이 들겠지’와 함께 반가운 모습을 드러내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는 3인조 록 밴드 새소년은 ‘난춘’, ‘집에’, ‘파도’를 통해 파워풀하고도 인상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 아이즈원은 멤버들 전원이 완전체로 출동해 ‘FIESTA’, ‘환상동화’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이하이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새로운 분위기의 ‘Rose’와 ‘홀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
<Love Your W: 온택트 콘서트>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korea)에서 진행됩니다. 유튜브 최초 공개 형식으로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 감상과 동시에 실시간 채팅창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구독자, 팬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콘텐츠 에디터
- 사공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