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김재현의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 2018 S/S 컬렉션.
르코르뷔지에의 건축물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컬러 플레이, 음악에 따라 경쾌하게 움직이는 섬세한 주름 장식 드레스… 럭키슈에뜨가 상상한 익스클루시브한 파라다이스.
Lucky ChouetteXNARS
나스가 만난 럭키슈에뜨는 유쾌한 컬러 조합으로 반짝반짝 빛났다. 핑크와 레드, 블루…얼굴에 얹혀진 컬러마저 경쾌했던 그 순간.
BEAUTY NOTE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연출을 위해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을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발랐다. 눈두덩 전체에는 벨멧 매트 립 펜슬(미스테리어스 레드)을 톡톡 두드리듯 발라 농담을 주었다. 볼드한 속눈썹은 어데이셔스 마스카라(미네르바)를 여러 번에 걸쳐 덧발라 연출한 것. 입술에는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겟잇온)를 발라 마무리했다. 모두 Nars제품.
BEAUTY NOTE
보송보송하니 결 좋은 피부는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을 꼼꼼히 펴 발라 연출한 것. 눈두덩에는 아이섀도 대신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크렘뷜레)를 펴 바른 뒤 어데이셔스 마스카라(블랙 문)를 두세 번 겹쳐 발라 속눈썹으로 눈매를 강조했다. 캐주얼한 핑크 립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겟업스탠드업)를 아이섀도 블렌딩 브러시를 이용해 스머징하듯 펴 발라 완성했다. 모두 Nars제품.
2018 S/S Details
FOR BUYERS: please e-mail yeona_kim1@kolon.com to purchase
Designer’s Latest Collections
- 프리랜스 에디터
- 곽새봄
- 뷰티 에디터
- 송시은
- 디지털 에디터
- 공서연 강소희
- 포토그래퍼
- 화보: 김영준 / 아이템: 이창민
- 영상
- 패션 : TEAM / 뷰티: 안지훈
- 모델
- 최은강
- 헤어
- 이혜영
- 메이크업
- 여형석
- 세트 스타일리스트
- 유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