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입술의 지수! 자신감 넘치는 스마일 룩을 연출해주는 NEW ‘루즈 디올’ 립스틱을 발랐다.
Beauty Note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으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결광이 돋보이는 무결점 피부로 정돈했다. 눈매는 ‘3 꿀뢰르 트리(오)블리크 – 퓨어 글로우(663 트리플 블룸, 리미티드 에디션)’의 매트한 벨벳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따라 음영을 살리고,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또렷하게 강조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립 컬러는 2021년 신제품 ‘루즈 디올 벨벳(999)’을 바른 것. 디올의 시그너처 레드 컬러 ‘999’에 벨벳 텍스처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이제 사틴, 매트, 메탈릭까지 총 4가지 피니시의 ‘999’ 컬러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피니시에 선명한 컬러감과 지속력은 기본,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입술을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지수처럼 풀립으로 발라, 엑스트라 매트 벨벳 피니시의 붉은 장미 꽃잎과 같은 보송보송한 질감, 레드 립의 자신감을 느껴볼 것! 모두 Dior 제품.
Beauty Note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랑스러운 코럴 핑크 컬러 립스틱 ‘루즈 디올 매트(771 래디언트)’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볼에는 ‘스틱 글로우 – 퓨어 글로우 컬렉션(865 핑크 글로우, 리미티드 에디션)’을 살짝 터치해 핑크빛 화사함을 살리고,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004 로즈골드)’를 코와 광대 위주로 쓸어 은은한 반짝임을 더했다. 모두 Dior 제품.
Beauty Note
지수의 환한 미소가 돋보이는 레드 립은 2021년 새로워진 ‘루즈 디올’ 의 시그너처 컬러 ‘루즈 디올 벨 (999)’을 풀립으로 발라 완성했다. 립과 잘 어울리는 네일은 ‘베르니(999 루즈)’를 바른 것.
- 뷰티 에디터
- 이현정
- 포토그래퍼
- 최문혁
- 스타일링
- 박민희
- 헤어
- 이선영
- 메이크업
- 이명선(우선)
- 네일
- 박은경(유니스텔라)
- 세트
- 유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