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푸드를 만드는 것은 귀찮지만, 다이어트 중이라도 맛있는 건 먹고 싶다면? SNS에서 찾은 맛있고 가벼운 다이어트 도시락 6가지.
1. Cookat Market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 2 (단호박밥 & 안동찜닭)
한식부터 양식, 인도식까지 다양하게 담은 6가지 도시락이 한 번에 배송된다. 달콤한 단호박밥과 안동찜닭은 모델 김진경이 방송에서 언급한 원픽이다. 언뜻 보기에 적은 양이어도 먹고 나면 든든하다는 후기. 6팩, 2만3천9백원.
2. Barudak 바른 도시락 시즌 2(곤드레나물밥 & 방울소시지)
총 4가지 도시락이 한 세트로 원하는 주기마다 배송되는 체중 조절용 식단. 해조 칼슘과 비타민 C가 들어 있는 멀티비타민 스틱을 밥에 솔솔 뿌려 먹으면 영양가 있는 알찬 한 끼가 된다. 향긋한 나물밥과 소시지가 어우러진 곤드레나물밥 도시락이 베스트 메뉴! 4팩, 2만6천원
3. Daily Promise 기분전환
‘맵짠맵짠’한 식사 뒤에 먹는 야채에는 부기를 제거하는 효능이 있다. 한 번에 털어먹는 자그마한 환에 비트와 모링가, 호박을 갈아 넣어 채소의 칼륨을 가득 채웠다. 식단 조절 중에도 짠내 나게 먹었다면 가볍게 한 포 섭취로 속 편한 아침을 맞이하자. 4g × 20포, 3만4천8백원.
4. Sir. Onion 열매를 곁들인 양파즙 (90%)
식단 조절 중이라 할지라도 여행지에서의 기름진 음식은 포기할 수 없다면 식후 양파즙을 챙기자. 양파즙 90%에 복분자나 블루베리, 또는 오디 열매즙이 배합되어 양파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맛과 상큼함을 더했다. 3가지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도록 10팩씩 담아져 온다. 100ml × 30팩, 3만6천9백원.
5. Positive Hotel 지중해 이지백 홀그레인
배우 이시영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등장한 건강템, ‘파지티브 호텔’의 파우치형 균형식이다. 9가지 통곡물과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가루에 물이나 두유, 아몬드 밀크 등을 섞어주면 고소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한 박스를 주문하면 7포의 파우치와 친환경 빨대가 함께 배달된다. 50g × 7개, 2만9천원.
6. Fraiche 다이어트 샐러드
야채를 씻고, 다이어트 드레싱을 만드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샐러드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델 한혜진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본 다이어트 샐러드는 수경 재배한 그린 믹스와 수비드 트러플 닭가슴살, 올리브오일 드레싱 조합의 깔끔한 맛. 1팩, 1만4천9백원.
- 프리랜스 에디터
- 김슬기
- 포토그래퍼
- 박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