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신.수

W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기한 수영복 사전.

최근 SNS와 글로벌 쇼핑 시스템의 발달로 배송과 반품이 용이해져 해외 사이트에서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휴가 시즌을 앞두고, 슬슬 수영복 쇼핑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수영복 브랜드를 소개한다.

ANJUNA  @anjunacollection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니트 장식 비키니는 안주나 제품. 50만원대.

안주나는 인도 고아 지역 바닷가 마을의 이름이다. 예술과 여행에 영감을 받은 보헤미안 무드가 주를 이루며, 자수, 크로셰, 레이스 등 정교한 이탈리아 장인의 솜씨가 특징.

BROOCHINI  @broochini

컷아웃 디테일의 미니멀한 원피스 수영복은 브루치니 제품. 30만원대.

미니멀리스트라면 꼭 알아둬야 할 수영복 브랜드 브루치니.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오가닉 수영복 브랜드로 발리의 자유로운 영혼을 담았다. 90년대의 간결한 실루엣과 구조적인 커팅이 특징.

DODO BAR OR

오프숄더 톱과 하이웨이스트 팬티로 구성된 큼직한 꽃무늬 수영복은 도도 바 오르 제품. 30만원대.

도도 바 오르는 에스닉한 드레스로 유명한 브랜드지만, 여름 시즌엔 과감하고 빈티지한 패턴의 수영복이 인기다. 북유럽풍의 큼직한 꽃무늬는 브랜드의 시그너처 아이템. 스윔웨어뿐 아니라 페스티벌 룩으로도 손색없다.

FISCH  @fisch.swim

귀여운 해마 프린트 비키니 수영복은 피스 제품. 20만원대.

세인트바스 해안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스웨덴 디자이너가 만드는 브랜드 피스. 8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과감한 색채, 유쾌한 프린트, 하이컷 실루엣이 특징이다.

LES GIRLS LES BOYS

트랙슈트에서 영감 받은 네온 컬러 비키니 수영복은 레스 걸 레스 보이즈 제품. 10만원대.

영국 속옷 브랜드 아장 프로보카퇴르의 설립자가 론칭한 스트리트, 언더웨어, 비치웨어 브랜드 레스 걸즈 레스 보이즈. 팝 컬러에 스포티하고, 영한 느낌의 패셔너블한 수영복이 주를 이룬다.

MARA HOFFMAN

추상화를 담은 듯한 과감한 프린트의 비키니 수영복은 마라 호프만 제품. 40만원대.

뉴욕 베이스의 여성복 디자이너 마라 호프만. 의류뿐 아니라 휴가철에 출시되는 활기찬 트라이벌 프린트와 추상화를 연상시키는 아티스틱한 프린트 수영복이 인기다.

Solid & Striped  @solidandstriped

타이다이 프린트의 원피스 수영복은 솔리드&스트라이프 제품. 10만원대.

남녀노소 누구나 친근하게 선택할 수 있는 프린트를 담은 스윔웨어를 만드는 솔리드&스트라이프. 복고풍 꽃무늬,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수십 가지 줄무늬 프린트는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VERDELIMON  @verdelimon_swimwear

열대 동식물이 프린트된 화려한 비키니 수영복은 베르델리몬 제품. 20만원대.

콜롬비아 럭셔리 스윔웨어 베르델리몬. 디자이너는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각 지역의 풍부한 동식물로부터 영감을 받아 여성스럽고 화려한 수영복을 만든다.

패션 에디터
김신

SNS 공유하기